본문 바로가기

Review

정교함과 파워의 조합, 베이퍼 VAPOR 프로 콤보 아이언

나이키의 새로운 아이언 테크놀로지 모던 머슬이 적용된 두 번째 아이언은 베이퍼 VAPOR 프로 콤보 아이언입니다. 이미 나이키는 콤보 아이언 기술을 십여년 전부터 아이언에 접목시켜 좀 더 쉬우면서도 강력한 아이언 샷이 가능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번에 등장한 베이퍼 VAPOR 프로 콤보 아이언도 조합을 통해 더 쉬어진 롱/미들 아이언과 정교해진 숏 아이언 그리고 투어급의 파워를 겸비하도록 구성되었습니다.


모던 머슬과 첨단 소재 RZN의 조합


베이퍼 VAPOR 아이언의 핵심 테크놀로지인 모던 머슬. 1mm 무게 중심 이동이라는 혁신이 완전히 새로운 아이언의 경험을 만들어냅니다. 호젤쪽에서 페이스 중앙쪽으로 무게 중심이 이동되면서 누구나 쉽고 강력한 아이언 샷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게 된 것이죠. 이런 미세함을 찾아낸 타이거 우즈의 능력도 참으로 대단한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모던 머슬 테크놀로지에 이어 베이퍼 VAPOR 프로 콤보에는 RZN 소재가 추가 되었습니다. 프로 콤보 아이언의 특징인 쉬운 롱/미들 아이언을 만들어내기 위해 페이스 후면부에 인서트 되는 소재에 나이키 RZN 볼의 코어를 형성하던 신소재 RZN을 조합했습니다. 이에 따라 더욱 개선된 타구감과 성능을 발휘하게 된 것이죠.

베이퍼 VAPOR 프로 콤보는 특히 관용성과 조작성에서 최적화된 콤비네이션을 보여줍니다. RZN 캐비티 스타일의 롱/미들 아이언 (4번 ~ 7번)과 모던 머슬의 완벽한 감각을 느낄 수 있는 숏 아이언(8번 ~ PW)까지의 구성으로 안정성과 조작성 모두를 하나의 아이언 세트에서 모두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베이퍼 VAPOR 프로 콤보는 NS PRO 950GH R과 S 그리고 다이나믹 골드 S200과 DG PRO R300, S300의 샤프트 스펙이 선보입니다.

나이키 베이퍼 VAPOR 프로 콤보 스펙표

(*클릭 하시면 조금 더 확대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베이퍼 아이언 관련글 모음 
* 나이키 골프 Vapor(베이퍼) 아이언의 탄생
* 타이거 우즈와 로리 맥길로이, Vapor(베이퍼) 아이언 런칭 이벤트에서 대결 펼쳐
* 나이키 골프 아이언이 만들어온 혁신의 역사
* 모던 머슬로 강력해진 베이퍼 VAPOR 프로 아이언
* 정교함과 파워의 조합, 베이퍼 VAPOR 프로 콤보 아이언
* 쉽고, 편한 아이언 베이퍼 VAPOR 스피드
* 김주형 프로가 말하는 내 인생 BEST 아이언 3
* 타이거 우즈와 나이키 골프 그리고 베이퍼 프로 아이언 이야기
로리 맥길로이 EPGA 상금랭킹 1위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