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는 Challenge Your Game 입니다

Challenge Your Game, 나만의 골프를 위한 블로그


골프는 교감이 중요합니다. 골프는 자신의 내면과의 교감 그리고 자연과의 교감, 함께 라운딩하는 사람과의 교감을 기반으로 하는 운동이기 때문입니다. 골프를 시작할 때는 누구나 작은 열정 하나쯤은 가지고 있죠. 그 열정을 어떤 사람은 활활 불태우기도 하고 어떤 이는 몰아치는 비바람에 쉽게 꺼뜨리기도 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본다면 골프는 교감과 열정의 운동이라고 할 수 있겠죠.

Challenge Your Game은 모든 골퍼가 교감과 열정을 나누는 진정한 소통의 장이 되고자 합니다. 비록 흙과 잔디 냄새가 은은히 올라오는 그린 위는 아니라도 온라인을 통해 늘 자신에게 도전하는 골퍼에게 작은 도움이 되는 정보와 사람들과 함께하는 골프 속에서 즐거움을 찾는 정보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Challenge Your Game골프와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는 것과 함께, 골퍼 여러분의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면서 골프에 도전하고 즐기는 모든 골퍼를 위한 블로그 소통 미디어로 발전하겠습니다. 골프를 위한 고급정보와 재미를 통해 골프 입문자부터 싱글에 도전하는 골퍼에게 작은 보탬이 되는 블로그. 바로 Challenge Your Game 입니다.

다시 한번 나이키 골프를 사랑하는 골퍼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멋진 게임에 도전해 반드시 승리하길 기원합니다.

:: NIKE GOL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