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Event

나이키 골프 최고 마니아 2010

나이키 골프는 온라인을 통해 고객에게 나이키 골프만의 가치를 제공하는 두 가지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하나는 나이키 골프 제품에 대한 정보, 유명 프로와 함께하는 레슨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블로그이고, 또 하나는 나이키 골프가 좋아서 자발적으로 가입하여 서로 정보를 교환하며 친목을 다지는 나이키 골프 클럽하우스(네이버 카페)입니다. 블로그는 신문이나 잡지같이 잘 만들어진 엄선된 정보를 전달하는 데 주력하고 있고, 회원의 참여가 바탕이 되는 나이키 골프 클럽하우스는 열렬 회원님의 활동이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아직 걸음마 단계이지만, 골퍼의 목소리를 듣고 함께 이야기할 수 있는 나이키 골프 클럽하우스는 열열한 나이키 골프 마니아의 노력으로 조금씩 성장하고 있습니다. 2009년 9월에 q문을 열어 그해 12월 총 회원 수가 202명에 불과했던 나이키 골프 클럽하우스가 2010년 12월 28일 현재 1,206명으로 6배 성장을 했습니다. 게시글과 활동량도 지난 1년 전보다 2배 이상 늘어날 정도로 알찬 성장을 함께 이루었습니다.

모든 회원님의 노력이기도 하지만 특히, 몇몇 회원분들이 나이키 골프 마니아의 의지로 초인적 힘을 발휘하여 나이키 골프 클럽하우스를 지켜주신 것이 큰 힘이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이에 연말 결산을 통해 나이키 골프의 진정한 마니아를 분야별로 선정하고 또한 종합 포인트에서 올 한해 최고의 마니아를 선정하는 것도 나름 의미가 있다고 생각해 드디어 데이터를 취합한 결과 총 네 분이 영예의 나이키 골프 최고 마니아로 선정되었습니다. 

나이키 골프 최고 마니아 2010

* 나이키 골프 최고 마니아 2010 골드 클래스 : 잿빛하늘 님
잿빛하늘 님은 나이키 골프 클럽하우스 활동 전 분야에서 1위를 기록하셨습니다. 멀리 부산에 계시지만, 온라인을 통해 1년 동안 한결같은 활동력을 보여주셨기에 최고 마니아 골드 클래스로 선정이 되셨습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나이키 골프 최고 마니아 2010 실버 클래스
각 활동 부분별로 총 3명의 최고 마니아를 선정했습니다.
    - 최다 게시글 부분 : 게빈 님
    - 최다 덧글 부분 : 준성 님
    - 최다 방문 부분 : 몰라 님
각 부분에서 최고의 마니아로 뽑히신 분들에게도 감사와 축하를 전합니다. ^^


선정되신 나이키 골프 최고 마니아 2010 회원님께는 소정의 선물을 준비해 전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나이키 골프 클럽하우스에는 단순히 브랜드 이야기가 중심이라기보다는 골퍼의 살아 있는 생생한 도전기가 숨 쉬고 있는 곳입니다.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고 또 비기너를 돕는 아름다운 헌신으로 서로 배려하는 나이키 골프 마니아 여러분의 사랑에 나이키 골프 임직원 모두가 감사를 전합니다. 올 한해 잘 마무리 하시고 다가오는 2011년 모두 건승하시고 멋진 골프 즐기시길 기원합니다. :: NIKE GOL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