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Event

VR Pro 아이언 디지털 론칭 행사 잘 마쳤습니다.

지난 10월 23일 토요일 오전인데도 불구하고 행사장에는 일찍부터 참가 신청을 해주신 골퍼로 북적북적.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게 없다는 것도 옛말. 대부분 늦잠 주무시고 아침 거르고 오실 거라는 생각에 요란한 잔칫상은 아니지만, 간단히 드실만한 것을 준비한 게 너무나 다행이었습니다. 먹을 것도 있고 또 볼 것도, 배울 것도, 나눌 것도 더 나아가 렌탈 클럽 받아가실 것도 있는 알찬 행사를 준비한다고 열심히 노력했으니 끝까지 잘 마무리를 하자는 생각으로 그저 열심히 동분서주했네요. ^^ 하지만, 저희의 동분서주는 부산과 울산 등 지방에서까지 어려운 걸음 해주신 열정적인 나이키 골프팬 여러분 앞에서는 기를 펴지 못했죠. 

골퍼 맞을 준비가 완료된 1부 행사장 전경

차근차근 준비물도 점검하고 ^^

가볍게 드실만한 음식도 정성스레 준비해놓았죠.

승리의 V와 나이키 스우시 마크, 아주 앙증맞죠 ^^

따스한 커피도 보글보글 끓어오르니 행사장에 은은한 커피향이 퍼졌습니다.

첫 선을 보이는 VR Pro 아이언 세트

모든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지난 8월부터 나이키 골프는 ‘디지털 론칭 이벤트'를 해오고 있습니다. SQ 마하스피드 단조 드라이버가 그 첫 번째 클럽이었고요. 두 번째로 이번에는 VR Pro 아이언의 디지털 론칭 행사를 하게 된 것이죠. 행사 전부터 제품에 대한 관심은 무척 뜨거웠습니다. 그만큼 이번 행사도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 되었습니다. VR Pro 아이언에 대한 제품 소개와 특징을 조목조목 과학적인 근거로 설명해 드리고 PGA 투어 선수와 국내 유명 티칭 프로의 시타 후기를 동영상으로 보면서 VR Pro 아이언에 대한 기대가 현장에 모인 골퍼의 눈을 반짝반짝 빛나게 했습니다. 이어서 임진한 프로께서는 귀에 쏙쏙 들어오는 클럽과 골프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 VR Pro 아이언에 대한 기대를 높여주었죠.

가장 멀리에서 찾아오신 잿빛하늘님, 너무나 감사합니다. ^^

먼저 VR Pro 아이언을 살펴보시는 쿠바시가 님과 파워히터 님

VR Pro 아이언에 대한 다양한 소감을 활발히 나누시더군요.

휴대폰으로 VR Pro 아이언을 담으시기도 하고 ..

드디어 1부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

VR Pro 아이언에 대해 상세한 설명도 들려드리고.

정말 진지하게 설명을 들으시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

시타에 앞서 휴식시간을 가졌습니다. 운동하려면 가볍게 드시는 게 좋을 듯해 가볍게 드실 수 있는 음식을 준비했는데 결과는 대성공. 모두 맛있게 드셔 주셨고, 따끈한 커피와 함께 모인 분들의 대화로 행사장은 서서히 달아오르기 시작했죠. 휴식이 끝나고 2부 행사인 시타와 임진한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이 이어졌습니다. 임진한 프로의 명성은 대한민국 최고라고 알려졌지만, 이날 행사에 참석하셨던 분들은 그 명성이 그냥 얻어진 것은 아니라는 것을 절실히 느끼셨을겁니다.  VR Pro 아이언으로 시타를 하는 과정에서 한 사람, 한 사람 모두의 스윙을 체크해주시고 신비한 마법처럼 문제를 교정하는 해법을 찾아주시니 감탄하지 않을 수 없었죠.

드디어 임진한 프로님 등장

VR Pro 아이언에 대한 소감을 설명해주셨습니다.

휴식 시간을 이용해 음식도 좀 즐기시고.

디자인과 기능 모두 만족시킨 VR Pro 아이언

대부분 시타를 해본 골퍼의 VR Pro 아이언에 대한 첫인상은 상상 이상이었습니다. 저희도 조마조마했건만 디자인부터 기존 나이키 골프 클럽과 완전히 차별화되어 멋지게 생겼다는 의견으로 시작해 롱아이언의 편안함 그리고 숏아이언의 방향성 등에서 느낌이 좋았다는 평가가 대부분이었습니다. 물론 1시간여의 시타로 모든 것을 알 수는 없겠죠. 그래서 ‘디지털 론칭 행사'에 참석하신 모든 골퍼에게 한 달간 사용할 수 있도록 VR Pro 아이언 세트를 렌탈해드렸습니다.

2부 행사는 임진한 프로님의 아이언 스윙에 대한 기본 강의로 시작

이어서 개인별 원포인트 레슨에 돌입

아이언 스윙의 기본인 그립부터 챙겨주시는 모습

그 어느때보다 열정적으로 레슨하시는 임진한 프로

행사에 참석하셨던 거의 대부분의 골퍼에게 원포인트 레슨을 해주셨습니다.

이제 본격적인 시타를 통해 VR Pro 아이언과의 교감이 시작됩니다.

렌탈 클럽과 함께 새로운 골프를 시작하시길 ^^ 파이팅!

앞으로 VR Pro 아이언을 렌탈 받으신 골퍼 여러분의 다양한 시타 및 연습, 라운딩에서 느낀 VR Pro 아이언에 대한 골퍼 입장에서의 정보가 ‘나이키 골프 클럽하우스(네이버 카페)’를 통해 계속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VR Pro 아이언에 대한 골퍼의 평가 및 리뷰 정보가 필요하시면 ‘나이키 골프 클럽하우스'를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 행사를 함께해주신 골퍼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 NIKE GOL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