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Event

SQ 마하스피드 단조 드라이버 시타 행사를 가졌습니다

8월 15일 일요일. 분당 파라다이스 골프랜드 연습장 4층에서 나이키 골프가 새로운 렌탈 프로그램을 운영하기 위한 시타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SQ 마하스피드 단조 드라이버 출시를 눈 앞에 두고 골퍼 여러분에게 미리 선을 보이는 뜻깊은 자리였죠. 전날 천둥번개에 비가 많이 내려 내심 걱정을 했습니다. 그러나 마술처럼 행사 시간이 되자 날이 화창해져 SQ 마하스피드 단조 드라이버의 출시에 좋은 의미로 해석을 하니 기분이 업되더군요.

분당 파라다이스 골프에서 열린 시타 행사

참여 골퍼가 도착하기 전 세팅되는 장비들

골퍼에게 첫전을 보인 SQ 마하스피드 단조 드라이버

행사 시간에 맞춰 준비에 여념없는 스탭들

행사시간에 맞춰 찾아주신 참여 골퍼에게 먼저 SQ 마하스피드 단조 드라이버를 선보였습니다. 모두 마음이 급하셨는지 몸도 풀기 전에 벌써 스윙을 하는데 표정이 예사롭지 않더군요. 한국과 일본 골퍼를 위해 최적화된 드라이버이기에 당연한 결과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순간 스쳤습니다.

잠시 열기를 식힐 겸 해서 한 자리로 모였습니다. 행사에 대한 취지와 제품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제품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이 이어졌습니다. 참여 골퍼 모두 완전히 새로워진 나이키 골프 SQ 마하스피드 단조 드라이버에 대해 경청하더군요. 그리고 이어진 SBS 골프의 최고 인기 프로그램 ‘레슨투어 빅토리'의 스타 이현호 프로의 제품에 대한 맞춤 레슨이 이어졌습니다.

SQ 마하스피드 단조 드라이버의 특징인 스트레이트-핏(STR8-FIT) 기능을 이용하는 방법과 골퍼 개인의 스윙 메커니즘을 함께 튜닝하면서 현장에서 바로 효과를 보는 골퍼를 보며 모두가 감탄하는 놀라운 경험도 공유했죠. 행사를 마무리하면서 한 달간의 시타 미션 플레이를 위해 SQ 마하스피드 단조 드라이버가 참여 골퍼에게 전달되었습니다. 앞으로 한 달간 이어질 제품에 대한 솔직 담백한 실전 테스트 스토리는 나이키 골프 클럽하우스에서 계속된다고 합니다.

레슨투어 빅토리 이현호 프로의 현장 레슨

참여 골퍼의 시타는 계속되었습니다.

앞으로 한 달간은 시타 미션 플레이가 진행됩니다.

완전히 새롭게 탄생한 나이키 골프 SQ 마하스피드 단조 드라이버에 대한 골퍼들의 솔직담백한 활용기 저희도 참 궁금해지는군요. :: NIKE GOL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