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Nike Golf

[매장소개] 나이키 골프 압구정점, 리뉴얼 오픈

고객과 브랜드의 첫 만남은 매장에서 이루어집니다. 그런 매장의 가치를 잘 알기에 나이키 골프는 매장을 방문하는 골퍼가 최고의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리뉴얼 오픈한 나이키 골프 압구정점은 그런 면에서 의미가 깊은 곳입니다. 이유는 전 세계 최초로 나이키 골프만의 새로운 매장 디자인을 구현한 곳이기 때문이죠. 매장 디자인 컨셉을 밝은색으로 바꾸면서 넓어 보이는 효과를 통해 쾌적함을 선사하고, 매장을 방문했을 때 원하는 제품을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제품 전시 공간 구성에 무엇보다 중점을 둔 것이 리뉴얼의 핵심입니다.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된 나이키 골프 압구정점

1층 정문을 들어서며 보이는 매장 전경

1층 왼편에 전시하고 있는 클럽과 백

한편, 오른편에는 골프화를 비롯한 다양한 용품과 의류를 만날 수 있습니다.

골프화 전문 섹션

투톤의 바람막이를 비롯해 최신 모자까지 보실 수 있습니다.

시가의 현빈이 신고나와 바람을 몰고온 루나론이 적용된 골프화


[타이거우즈(TW) 콜렉션]
01

1층은 남성의류와 용품 중심으로 구성했고, 그 가운데 나이키 골프의 가장 큰 특징인 타이거 우즈(TW)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골프화 중에서는 2011년 봄 시즌 첫선을 보인 루나 컨트롤이 돋보이죠. 또한, 2층은 여성 전용 공간으로 원하는 제품별 구성 뿐만 아니라 마네킨과 벽면을 장식하고 있는 사진 등을 통해 실제 골프를 칠 때 완성할 수 있는 스타일을 머리부터 발끝까지 체험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동안 미셸 위가 투어에서 선보였던 멋진 스타일을 직접 보고 느낄 수 있습니다. 이제 나이키 골프 매장은 기분 좋은 체험이 가능한 곳으로 변화합니다. 그런 공간적인 배려와 함께 최고의 골프를 위해 필요한 모든 제품을 원 스톱 쇼핑으로 해결할 수 있는 곳. 나이키 골프가 늘 함께 하도록 하겠습니다. MY BEST YEAR :: NIKE GOLF

[2층 For Woman]
012345678

[매장안내]
* 매장 : 나이키 골프 압구정점
* 전화번호 : 02-516-5311
* 주소 : 서울 강남구 신사동 666-16
* 주차 : 5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