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쉽고, 편한 아이언 베이퍼 VAPOR 스피드

한국 골퍼와 외국 골퍼의 중요한 차이점 하나. 항상 더 쉬운 클럽을 선택하는 외국 골퍼에 비해 한국 골퍼들은 항상 도전 정신으로 조금 더 어려운 클럽을 선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아이언에서도 이런 경향은 뚜렷하죠. 하지만 프로조차도 좀 더 쉽고 편한 클럽을 선택하는 경향은 최근 트랜드입니다. 그런 트랜드에 맞춰 누구나 쉽고 편한 스윙이 가능한 베이퍼 VAPOR 스피드 아이언이 필드에서의 새로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중공구조와 플라이빔 기술로 쉽고 편한 아이언 샷 지원


어렵고 쉬운 아이언은 어떻게 구분할 수 있을까? 보통 시각적으로 차이가 분명하게 있습니다. 중상급자에서 프로가 사용하는 고급형 아이언으로 갈 수록 상당히 얇아지면서 예리한 톱 라인을 형성하죠. 그것은 상급자일수록 아이언의 조작성이 중요해지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상급자 모델 아이언은 비기너에게 어려울 수 밖에 없죠.


비기너에게 아이언을 좀 더 쉽고, 편한 샷을 지원하기 위해 베이퍼 VAPOR 스피드는 중공구조를 선택했습니다. 주조 아이언인 베이퍼 VAPOR 스피드는 아이언 속에 공간을 확보해 조금 커진 헤드의 무게를 최소화 시키면서도 안정적인 스윙과 컨텍을 이룰 수 있도록 개발되었죠. 당연히 무게 중심의 이동을 배려한 모던 머슬 기술도 적용 되었고, 탄도도 확보가 되었으며 중공구조 안에는 코버트 드라이버에 사용해 검증받은 플라이빔 기술을 적용해 관용성을 극대화 시켰습니다.


베이퍼 VAPOR 스피드 아이언은 NS PRO 950GH R 샤프트와 베이퍼 그라파이트 그리고 여성용 MRC 후부끼 Z 70 샤프트 스펙이 선보입니다.

나이키 베이퍼 VAPOR 스피드 스펙표
(*클릭 하시면 조금 더 확대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베이퍼 아이언 관련글 모음 
* 나이키 골프 Vapor(베이퍼) 아이언의 탄생
* 타이거 우즈와 로리 맥길로이, Vapor(베이퍼) 아이언 런칭 이벤트에서 대결 펼쳐
* 나이키 골프 아이언이 만들어온 혁신의 역사
* 모던 머슬로 강력해진 베이퍼 VAPOR 프로 아이언
* 정교함과 파워의 조합, 베이퍼 VAPOR 프로 콤보 아이언
* 쉽고, 편한 아이언 베이퍼 VAPOR 스피드
* 김주형 프로가 말하는 내 인생 BEST 아이언 3
* 타이거 우즈와 나이키 골프 그리고 베이퍼 프로 아이언 이야기
로리 맥길로이 EPGA 상금랭킹 1위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