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thletes

[WIN] 폴 케이시, KLM 오픈 - 유럽피언투어

나이키 골프가 후원하는 폴 케이시가 대회 평균 303.5 야드의 드라이버 비거리를 앞세워 네덜란드 잔트포르트의 켄네에르 골프장에서 열린 KLM 오픈에서 최종합계 14언더파 266타로 챔피언에 올랐습니다. 2001년 투어에 입문한 폴 케이시는 매년 드라이버 비거리 평균이 300 야드를 넘은 적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이번 대회에서는 매 라운드 비거리 평균이 300야드를 넘어서는 위력을 발휘하며 경쟁자를 물리칠 수 있었던 것이죠.


폴 케이시가 선택한 드라이버는 바로 VR_S 코버트 2.0 투어 드라이버입니다. 물론 이 드라이버는 2014년 멋지게 부활한 맥길로이도 사용하고 있는 드라이버입니다. 단, 비거리보다 컨트롤이 필요하다고 판단한 폴 케이시는 RZN 플래티넘 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정교한 숏게임이 가능한 컨트롤 덕분인지 이번 대회에서 폴 케이시는 그린 적중률 부분에서도 올 평균 73.68%를 훨씬 상회한 84.7%를 기록하며 비거리와 함께 정확성까지 확보하며 우승을 이루는데 큰 기여를 했습니다.

(폴 케이시가 KLM 오픈에서 사용한 나이키 VR_S 코버트 투어 드라이버)

총 4라운드 경기 중 압권은 무빙데이인 3라운드였습니다. 비거리와 우수한 숏게임을 바탕으로 무려 9개의 버디를 잡아내며 선두권으로 치고 나간 것이죠. 특히 돋보였던 것은 퍼팅이었습니다. 1라운드 31개, 2라운드 34개였던 퍼트수가 3라운드에서는 26개로 현저하게 줄었습니다. 역시 메소드 006 퍼터가 주는 안정감과 호흡이 큰 몫을 차지한 것이죠. 메소드 006 퍼터는 로리 맥길로이의 3연속 우승에도 함께 했던 퍼터입니다. 매년 큰 기복없이 꾸준한 성적을 거두고 있는 폴 케이시. 그가 내년 시즌에도 멋진 활약을 펼치길 응원합니다. JUST DO IT :: NIKE GOLF

Casey’s Nike Golf Arsenal

   * 드라이버 : 나이키 VR_S 코버트 2.0 투어 11.5도 (제품정보)
   * 페어웨이 우드 : 나이키 VR_S 코버트 #3(15도) 
   * 아이언 : 나이키 VR_S 단조 아이언 #3, VR 프로 콤보 #4~#6, VR 프로 블레이드 #7~PW
   * 웨지 : 나이키 VR 프로 52도, 56도, 60도 (제품정보)
   * 퍼터 : 나이키 메소드 006 (제품정보)
   * 볼 : 나이키 RZN 플래티넘 (제품정보)
   * 풋웨어 : 루나 컨트롤 II (제품정보)